[코웹저널] 2019.03.16

한국웹툰협동조합2019.03.16 14:22조회 수 410댓글 0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웹툰협동조합입니다.

 

조합 이사진은 웹툰 아일랜드 신작 프로듀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프리펀딩을 진행하고 싶은 웹툰 작가님들께선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혹은 kowebcoop@gmail.com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조합 소식 전해드립니다.

 

 

────────

 

 

01.jpg

 

• 조합원 작가님들과 함께 준비 중인 프리펀딩 작품 타이틀 라인업이 곧 공개됩니다.

 

웹툰 아일랜드와 조합원 작가님들이 함께 준비 중인 프리펀딩 작품 타이틀 라인업이 곧 공개됩니다. 작품 중에선 조합원 작가님들의 작품도 있으며, 웹툰 아일랜드 자체 제작 작품도 있습니다. 뉴어덜트 히어로, 학원 판타지, 감성 로맨스, 다크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로 준비 중이며, 무엇보다 톡톡 튀는 상상력이 흥미롭고 돋보입니다.

 

소비자분들께 한국웹툰협동조합이 무슨 일을 하는 곳인지, 웹툰 아일랜드가 어떤 작품이 연재되는 공간인지, 프리펀딩이 뭔지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02.jpg

 

• 조합원 정보 수집을 위한 설문지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텀블벅 후원 조합원 여러분의 정보 수집을 위한 설문지 작성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아직 많은 조합원 후원자분들께서 설문지를 작성해주지 않으셨습니다.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조합 내부에서의 행정, 홍보에도 조합원 여러분의 정보가 필요하며, 출좌증서를 보내드리기 위해서도 정보가 필요하기에 아직 설문지에 참여하지 않으셨다면, 반드시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까지 설문지 작성이 누락되신 조합원분들껜, 텀블벅에 등록되어있는 전화번호로 설문지 링크가 담긴 문자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요즘 꽃샘추위로 많이 춥습니다. 모두 따듯하게 입으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원사업과 관련해선 다음 달 초에 새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코웹저널] 2019.06.20 (by 한국웹툰협동조합) [코웹저널] 2019.02.12 (by 한국웹툰협동조합)

작가와 독자가 공생하는 혁신 웹툰 플랫폼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정렬

검색

정렬

검색